뉴스 & 화제

2017년4월3일

중국 내 서비스 지원 시스템 강화

- 핑후 공장의 확대•이전과 동시에 검사기 수리 센터 신설 -

(주)아크레이는 중국 내 핑후 공장인 ARKRAY Factory Pinghu, Inc. (중화 인민공화국 저장성 핑후시)를 확대•이전했을 뿐 아니라 중국에 첫 번째 수리 센터를 세웠습니다. 경제 성장 이후, 중국의 의료 환경을 개선할 사회 기반 시설이 발달함에 따라 당사는 생산력을 향상 하고 근무 지원 시스템을 강화하며 당뇨병 검사기와 체외 검사 시약을 시작으로 사업 확장을 촉진할 것 입니다.

(주)아크레이는 (이하 '아크레이') 주로 중국 시장을 겨냥해 ARKRAY Factory Pinghu, Inc.에서 당뇨병 검사기와 체외 진단 시약을 생산 합니다. 중국의 의료 제품 시장이 급속도로 성장하면서 당사는 향후 예상되는 제품 수요를 고려해 안정적인 수급을 위한 시스템을 강화하고 생산 능력 향상을 도모하고 있습니다. 또한, 핑후 경제기술개발구에 위치한 현재의 공장 규모보다 4배 넓은 부지에 신규 건물(4층)을 확보하면서 당사는 점진적으로 끊임없는 준비를 하고 있으며, 2018년 1월에 이전의 첫 단계를 실행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더욱이, 중국 내 고객님들께 훨씬 더 나은 양질의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건물 1층에는 생산층에 앞서 수리 센터를 설치 했으며 4월 1일에 개관식을 진행합니다.

의료 기관에서 해결하기 어려운 기기를 수리하는 장소의 역할 외에도, 본 수리 센터는 아크레이와 유통 회사의 서비스 엔지니어들을 위한 교육 과정을 진행하는 등 다목적 서비스 장소의 역할도 할 것 입니다. 앞으로 당사는 수리 센터에서 기기의 유지 관리 및 양질의 종합 서비스를 지원하기 위한 노력을 강화함으로 중국 시장에서의 아크레이 브랜드의 시장 침투력을 향상해 사업을 확장할 것 입니다. 가까운 시일 내에, 일본에서는 이미 시행하고 있는 타사제품에 대한 서비스 또한 도입할 예정 입니다.

아크레이는 계속해서 세계적인 수준의 제품력을 선보일 것이며 서비스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ARKRAY Factory Pinghu, Inc.의 개요

회사명 ARKRAY Factory Pinghu, Inc.
주소 Building 8 No. 988, Xinxing No. 2 Road of PETDZ (신규 공장 부지)
(중국 저장성 핑후시)
전화: +86-573-8563-7578  팩스: +86-573-8563-7667
개업일 2017년 4월 (수리 센터), 2018년 1월 (생산층)
규모 약 8,400 m²
사업 설명 의료 검사기와 체외 진단(시약)의 개발, 제조, 수리와 유지 관리 및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