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화제

2017년3월30일

아크레이가 말레이시아에서 수의학 사업을 시작합니다.

- 동남아시아의 영업점 4호점이 이번 4월부터 판매 활동 시작하기 위해 개설 됩니다. -

(주)아크레이는 2017년 4월부터 말레이시아에서 판매 활동을 개시할 신규 판매점 ARKRAY Sdn. Bhd.를 개설했습니다.
지속할 수 있는 미래 성장 잠재력을 가진 말레이시아의 동물 의약품 시장에 제품과 서비스 제공함으로써 당사는 말레이시아에서의 영업 역량 향상과 동아시아에서의 사업 확장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주)아크레이는(이하, '아크레이') 동남아시아의 네 번째 지점으로 말레이시아의 ARKRAY Sdn. Bhd.를 설립했고 2017년 4월부터 판매활동을 시작할 것입니다. 말레이시아의 지역 영업점에서 인간 임상 시험 분야의 의료 장비와 시약을 판매해왔으며 앞으로는 당사의 독자적 자원으로 동물 의약품 분야를 개발할 것입니다.

말레이시아의 애완동물 소유 인구가 경제 성장과 함께 성장해가는 추세이며, 일본과 비슷한 방식으로 개와 고양이 등의 애완동물을 집에서 길러 반려동물로 부르며 가족처럼 여깁니다. 그로 인해 애완동물의 수명 연장과 선진 의료 공급에 대한 요구가 의료 분야에서 증가하는 추세입니다.

아크레이는 의료장비와 시약 개발로 발전해온 자체 기술을 이용해 2014년에 'thinka' 라는 이름의 헌신적인 동물 의료기기와 시약 브랜드를 출시해 홍보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ARKRAY, Sdn. Bhd.를 통해 말레이시아의 동물병원에 'thinka' 브랜드 제품을 제공할 것이며 자체 브랜드를 시장 침투력을 향상 뿐만 아니라 지역 수의학 분야 지원을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주)아크레이는 수의학 분야 진입 뿐 아니라 사람의 치아 관리 분야의 구강 치료 제품 또한 판매할 것이며, 이 점은 당사의 상당한 미래 성장 잠재력을 입증해 줍니다. 이것을 통해 또한 당사는 시장 점유율을 얻고 새로운 시장을 여는 것에 집중할 것입니다.

아크레이는 현재 12개국의 해외 지점을 가지고 있으며 전 세계 80개 이상의 국가에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향후 더 많은 해외 시장 확장과 영업 향상을 촉진할 것입니다.

신규 회사 개요

회사명 ARKRAY Sdn. Bhd.
주소 Unit CT-08-10, Subang Square Corparate Tower, Jalan SS15/4G, 47500, Subang Jaya, Selangor, MALAYSIA
전화: +60-3-5611-6263  팩스: +60-3-5621-0162
사업 시작 2017년 4월
사업 설명 동물용 시험 장비와 시약 판매, 구강 관리 제품과 고객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