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화제

2016년7월21일

한국의 당뇨병 치료에 기여하는 협업
- 한국 제약 회사인 (주)LG생명과학과 파트너십 체결 -

ARKRAY는 한국에 혈당측정기를 제공하고자 대한민국(이하 '한국') 제약 회사인 (주)LG생명과학과 독점 계약을 체결하였습니다. 당뇨병 치료약을 다루는 (주)LG생명과학과의 파트너십 및 협업을 통해 당사는 한국 내 당뇨병 치료에 기여하고자 비즈니스를 확장할 예정입니다.

ARKRAY (본사: 교토시 나카교쿠, 회장 및 CEO: 마쓰다 타케시, 이하 'ARKRAY')는 (주)LG생명과학 (본사: 한국 서울, 회장 및 CEO: 정일재, 이하 'LGLS')과 독점 계약을 체결하고 ARKRAY의 혈당측정기, GLUCOCARD X-METER 및 전용 센서인 X-SENSOR를 한국에 공급하게 되었음을 알리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에 따라, LGLS는 GLUCOCARD X-METER 및 X-SENSOR를 한국 전역에 판매 및 유통하게 됩니다.

혈당측정기인 GLUCOCARD X-METER는 ARKRAY의 혈당측정기 해외 브랜드로 현재 전 세계에 유통되고 있습니다. LGLS는 당뇨병 치료제인 Zemiglo의 개발 및 유통을 비롯하여, 면역 및 분자 진단 등 한국 진단 시장에서 탄탄한 인프라를 구축해 왔습니다.

본 계약에 따른 LGLS와의 협업을 통해, ARKRAY는 양질의 당뇨병 치료법을 찾는 환자와 의료계 종사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주)LG생명과학 회사 프로필>

   상호 (주)LG생명과학
   대표 정일재 (회장 &, CEO)
   주소 대한민국 서울시 종로구 새문안로 58 LG광화문빌딩
   전화번호 (82) 2-3773-1114
   설립일 2002.08.
   사원 수 1,376
   사업 내용 의약품 및 정밀 화학 제품의 개발, 생산, 유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