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화제

2012년10월30일

아크레이 글로벌 세일즈 네트워크 강화
인도네시아에 동남아시아 최초의 판매 사무소 설립

검체 검사 기기 · 체외 진단용 의약품 제조업체 ARKRAY, Inc. (본사: 교토시 나카교구)는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시에 아크레이 그룹 최초 동남아시아 판매 거점 PT. ARKRAY을 설립하고 11월 6일부터 사업을 시작합니다. 인도네시아를 사무소 설립으로 ​​동아시아 및 동남아시아 시장의 지역 별 요구에 부합하는 상품 공급을 강화하고, 글로벌 전개에 박차를 가할 것입니다.

배경

ARKRAY, Inc. (이후 아크레이)는 인도네시아에 판매 사무소(PT. ARKRAY)를 설립하고 2012년 11월 6일부터 영업을 시작합니다.

아크레이는 지금까지 10개국에 거점을 배치하고 80개국 이상에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특히 아시아에서는 중국 · 한국 · 인도에 판매 거점을 두고 적극적인 사업 전개를 도모하고 있습니다.
향후 글로벌 시장으로의 전개를 가속화하고 급성장하는 동남아 지역에서 영향력을 확대하기 위해 이번에 인도네시아에 새로운 거점을 설립하고 사업 기반을 구축하였습니다.

인도네시아는 2011년 GDP 성장률 6.5%로 견조한 성장을 지속하고 있으며, BRICS에 이어 신흥 개발국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인구는 약 2억 4천만 명으로 ASEAN 국가 중 최대입니다.
체외 진단용 의약품의 시장 규모는 현재 약 79억엔1)으로 ASEAN 국가 중 성장률이 가장 높습니다. 시장 규모는 향후 경제 성장에 따라 더욱 확대 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인도네시아의 당뇨병 환자 수는 729만 명으로 세계 6위입니다. 이 숫자는 2030년에 1,180만 명으로 증가할 것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아크레이는 당뇨병 관련 검사를 비롯해 일반 검사, 생화학 검사 시스템 등의 판매망 구축 및 고객 서비스 강화를 통해 성장하는 인도네시아 시장에서 점유율 획득을 위해 주력하고 있습니다.

1) Frost & Sullivan 조사 (2011년)
2) 국제 당뇨병 연맹(International Diabetes Federation) 조사 (2011년)

신규 설립 회사 개요

회사명

PT. ARKRAY

주소

Mega Plaza, 12th Floor, Jl. HR. Rasuna Said Kav. C-3, Jakarta 12920, INDONESIA

사업 시작

2012년 11월 6일

사업 내용

샘플 검사 기기, 체외 진단용 의약품의 판매 및 고객 서비스 업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