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화제

2018년9월27일

A&T Corporation과 사업 제휴 발표

ARKRAY, Inc. (본사: 교토 가미교구, 대표이사: 마쓰다 다케시)는 A&T Corporation (본사: 요코하마 가나가와, 대표이사: 미사카 시게타카)과 임상 시험에서 사업 제휴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 양사는 점점 더 다양하고 정교한 고객 요구에 대응하기 위해 향후 개발 및 판매 운영에 협력할 것입니다.

오늘 ARKRAY, Inc. (이하 ARKRAY)는 A&T Corporation (이하 A&T)과 임상 시험에서 사업 제휴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수년 동안 양사는 당뇨병 검사 분야의 사업 개발에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고객의 요구가 끊임없이 다양화되고 고도화됨에 따라 양사는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를 찾았으며 서로의 강점을 활용하고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기 위한 목적으로 합의에 도달했습니다. 앞으로 ARKRAY와 A&T는 개발 및 판매 분야에서 협력하게 될 것입니다

혈액 검사 분야에서 ARKRAY는 HbA1c 및 포도당 검사 시스템(검사 장치, 진단 및 관련 소프트웨어)을 설계 및 제조하여 대규모 병원, 시험센터 및 의원을 비롯한 다양한 국내외 의료시설에 제공합니다. 또한 ARKRAY는 당뇨병 환자의 개인용 셀프 모니터링 혈당 측정기의 생산 비중이 일본에서 가장 높으며 해외 시장으로도 널리 확장하고 있습니다.

A&T는 실험실 정보 시스템 및 실험실 자동화 시스템과 같은 대규모 병원의 실험실 작업을 간소화하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혈액 검사 분야에서는 주로 건강 검진에 없어서는 안될 필수품인 전해질 및 포도당을 위한 분석기 및 진단용 시약을 제공합니다. OEM 및 직접 판매를 통해 국내외의 소규모 병원에서부터 대규모 병원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의료 시설에서 사용됩니다.

본 사업 제휴에 대한 구체적인 상세 내용과 관련하여 현재 다음과 같은 개발 및 판매 제휴에 대하여 합의되었습니다.

<사업 제휴 설명>

(1) ARKRAY의 HbA1c 분석기와 A&T의 "GA09 II" 포도당 분석기를 연결하는 시스템 개발.

(2) A&T의 "GA09 II" 포도당 분석기의 국내 및 해외 판매.

(3) 양사가 판매하는 실험실 정보 시스템의 공동 개발.

다른 항목의 경우 양사의 경영진으로부터 자문기구가 만들어집니다. 이 기구는 지속적이고 구체적인 협의를 진행할 것입니다.

회사명 A&T Corporation
대표 대표이사 미사카 시게타카
본사 주소 가나가와현 요코하마시 가나가와구 긴코초 2-6 요코하마 플라자빌딩 10층
전화 +81-(0)45-440-5813 (대표번호)
설립일 1978년 5월 25일
사원 수 528명(임시직 포함) *2017년 12월 31일 현재
판매 10,371,970,000엔 (2017년 12월 현재)
사업 내용 실험실 정보 시스템, 실험 자동화 시스템, 분석기 및 진단 시약에 대한 고객지원을 포함한 개발, 제조 및 판매

<참고 자료>

20180926_01.jpg

당혈색소 분석기
"ADAMS A1c HA-8190V"
(ARKRAY)

20180926_02.jpg

포도당 분석기
"GA09Ⅱ"
(A&T)

이 보도자료에 발표된 정보는 발표 시점 현재 일본에 국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