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화제

2019년5월22일

의료 현장의 요구에 부응하고 새로운 가치 창조에 임합니다
의료 기기 및 시약의 새 브랜드, "The Lab" 개시

ARKRAY, Inc.는 "의료종사자 및 환자에게 독자의 아이디어 및 기술로 새로운 가치를 제공"이라는 콘셉트로 의료 기기 및 시약의 새 브랜드인 "The Lab"을 개시합니다. 당사는 "보다 신속하고 간편하게 더 정확한 데이터"를 요구하는 의료 현장의 요구에 부응하는 제품을 개발할 것입니다. 당사는 궁극적으로 테스트 분야와 그 이상을 포괄하는 광범위한 제품 라인을 개발할 것입니다.

ARKRAY Inc.(이하 ARKRAY)는 의료 기기 및 시약의 새로운 브랜드인 "The Lab"을 개시합니다. ARKRAY는 오랫동안 당뇨병, 뇨검사를 중심으로 생화학*1, 헬스케어 및 동물 의료 등 폭넓은 분야를 위해 제품을 개발 및 제조하고 있습니다. 당사의 제품은 세계 80개국 이상에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당뇨병 환자의 셀프 모니터링을 위해 사용되는 혈당 측정기인 GLUCCOCARD 시리즈와 당뇨병 검사 항목인 헤모글로빈 A1c*2의 측정에 사용되는 분석기인 ADAMS 시리즈 등 당사의 독자 아이디어와 기술이 다양한 제품 시리즈에서 채용되고 있습니다.

"The Lab"은 "의료종사자 및 환자에게 독자의 아이디어 및 기술로 새로운 가치를 제공"이라는 콘셉트를 바탕으로 한 의료 기기 및 시약의 새 브랜드입니다. ARKRAY가 지금까지 육성해 온 독자의 아이디어 및 기술을 결집하여 "보다 신속하고 간편하게 더 정확한 데이터"를 요구하는 의료 현장의 요구에 답하는 제품을 개발할 것입니다. 이로써 ARKRAY는 환자의 부담을 경감하면서 진료의 신속화 및 효율화를 더욱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테스트 분야를 초월하는 광범위한 제품 라인을 개발할 것입니다. 당사는 우선 국내 시장용으로 신규 기술을 채용한 새로운 당뇨병 검사 시스템을, 그리고 해외 시장용으로 신규 휴대용 생화학 검사 시스템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현재 세계의 임상 검사 시장은 연평균 2.4% 성장하고 있으며 7조 8,000억엔*3에 달할 것으로 예측되고 있습니다. ARKRAY는 앞으로도 국내 및 해외 시장 모두에서 존재감과 점유율을 확장시키는 것을 목표로 신제품 및 서비스의 도입을 추구할 것입니다.

브랜드 명칭

The Lab

브랜드 콘셉트

독자의 아이디어 및 기술로 만든 새로운 가치 제공
~ARKRAY는 앞으로도 의료 현장의 요구에 부응하고 새로운 가치 창조에 도전할 것입니다. ~

브랜드 로고

the_lab_lpgp.png

ARKRAY 로고를 디자인한 하라 켄야 씨의 디자인. The Lab의 로고는 당사의 변치않는 신뢰성과 도전 정신을 나타낸 것입니다.

용어

*1 혈액이나 뇨에 포함되어 있는 단백질, 당, 전해질 및 효소 등의 성분을 측정하는 검사입니다. 환자의 신체에 이상이 있는 경우에는 이들 성분이 정상 범위를 넘어 증가 또는 감소합니다. 따라서 생화학 검사는 병의 진단 및 치료에서 중요한 검사로 고려되고 있습니다.

*2 헤모글로빈 A1c는 과거 1~2개월의 평균 혈당치를 반영하는 지표로 작용합니다. 적혈구 중의 헤모글로빈과 포도당이 결합하여 생성됩니다.

*3 주식회사 후지경제 "2016년 World Wide 임상 검사 시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