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화제

2016년7월26일

러시아 수요 증대에 따른 대응
- 러시아 공장 확장 및 뇨검사 시험지 생산 개시 -

ARKRAY는 ARKRAY 러시아 공장을 확장하였으며, 기존의 혈당측정기 및 센서 생산을 비롯하여 뇨검사 시험지 생산을 새롭게 시작합니다. 러시아 및 주변 국가에 즉각적으로 제품을 공급하여 당사는 늘어나는 수요 및 시장의 니즈에 대응하고 비즈니스를 확대할 예정입니다.

ARKRAY (이하 'ARKRAY')는 ARKRAY 러시아 공장을 확장하였으며, 뇨검사 시험지 생산을 새롭게 시작했습니다. 현지 시간으로 7월 25일 오전, 개소식을 열어 신제품의 첫 출하를 기념하였습니다.

ARKRAY는 러시아 연방 모스크바 근처 도시인 두브나에 R&D 및 제조 시설로 설립되었으며, 2013년 6월부터 운영되었습니다. 해당 공장에서는 설립 이후 혈당측정기 및 전용 센서를 개발 및 제조해 왔습니다.
생산 지역을 확장하고 뇨검사 시험지 생산을 개시함으로써, 당사는 양질의 제품을 안정적이고 즉각적으로 공급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러시아 내 다양한 치료 니즈에 대응할뿐만 아니라, 나아가 인근 국가들에 제품을 공급 하고, 향후 비즈니스를 확장할 수 있도록 생산 품목의 범위를 다양화할 수 있을 것입니다.

ARKRAY는 일본(시가현, 모회사), 중국(상하이 및 핑후), 필리핀, 인도, 미국(미네소타), 영국, 러시아 등 7개국에 9곳의 생산 시설을 두고 80여 개국에서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ARKRAY는 각 시설의 생산 능력을 계속해서 증대시키고 더욱 효율적인 생산 시스템을 개발하며, 고객 서비스를 강화하여 전 세계 각 시장의 니즈 및 트렌드를 충족시키는 제품을 빠르게 공급할 것입니다.

ARKRAY 개요

회사명 ARKRAY LTD. (OOO "20160726_e.png")
주소 4, Programmistov St., Dubna, Moscow Region 141983, RUSSIA
전화: +7-499-703-34-92  팩스: +7-496-219-10-14
사업 내용 자가 혈당측정기 및 센서, 뇨검사 시험지 (신제품 항목)의 개발 및 생산
공장 규모 839 ㎡ (확장 면적 26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