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화제

2014년4월17일

동남아시아 3번째 영업 거점 필리핀에 설립
동남아시아에서 사업 전개 가속

아크 레이 주식회사는 필리핀에 판매 거점 ARKRAY Co. Ltd., Inc. 를 설립하고 5 월부터 필리핀 시장에 제품 공급과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입니다. 또한, 5월부터 인도네시아에서의 판매를 본격적으로 가동할 것입니다. 이는 급성장하는 동남아시아 시장에서의 적극적인 사업 전개를 의미합니다.

아크레이 주식회사(이후 '아크레이')는 필리핀 문틴루파 시에 판매 거점 ARKRAY Co. Ltd., Inc.를 설립하고 판매와 영업 활동을 5월부터 시작합니다. 이번 사무소 개설은 동남아시아에서 사업을 확대하려는 아크레이의 전략 중 일부입니다.

필리핀의 GDP는 2013년에 6.8%*1 증가하였으며 견조한 성장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체외 진단용 의약품의 시장 규모도 현재 약 46억엔*2으로 추정됩니다. 1억명 가까이 되는 필리핀 인구 중 당뇨병 환자 수는 542만명으로 사상 최고치에 도달했고, 2030년에는 700만*3 명에 이를 것으로 추산되고 있습니다.
ARKRAY Co. Ltd., Inc. 는 필리핀의 의료 기기 · 체외 진단용 의약품에 대해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2014년 5월부터 당뇨병 검사 기기 전용 시약을 중심으로 판매를 시작합니다.

인도네시아 또한 강항 성장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이미 설립된 인도네시아의 판매 사무소 PT.ARKRAY에서도 올해 5월부터 판매를 시작합니다. 인도네시아의 인구는 ASEAN 국가 중 최대(약 2억 4천 만명)이며 체외 진단용 의약품의 시장 규모는 약 79억엔으로 추정됩니다.*2 인도네시아는 ASEAN 중에서도 1,2 위를 다투는 큰 시장입니다. 향후 전반적인 경제 성장에 따라 시장 규모는 더욱 확대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이번 판매 역량 강화는 물론 최근에 사업을 인수한 인도 Span Diagnostics Ltd. 의 제조 및 개발 능력을 이용하여 판매 제품 범위를 확대하는 것 또한 목표로하고 있습니다.

이번 필리핀과 인도네시아를 시작으로 동남아시아에서 적극적으로 사업을 확대하고 모든 지역의 고객 요구에 부응하는 것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아크레이는 지금까지 11개국에 거점을 배치하고 80개국 이상에 제품을 판매해 왔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해외 거점의 확충을 추진하여 판매 역량 강화에 노력할 것입니다.

*1 필리핀 국가 통계 조정위원회 (NSCB)
*2 Frost & Sullivan 조사 (2011년)
*3 국제 당뇨병 연맹 조사 (2012년)

신 회사 개요

회사명 ARKRAY Co. Ltd., Inc.
위치 Unit 1912 Entrata Tower, Civic Drive, Filinvest Corporate Center, Muntinlupa City 1781, PHILIPPINES
전화: +63-2-843-4731
사업 시작 2014년 5월
사업 내용 임상 검사 기기 · 체외 진단용 시약의 판매 및 고객 서비스 업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