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화제

2013년7월17일

러시아 새로운 공장에서
출하식 개최

검체 검사 기기 • 체외 진단용 의약품 제조업체 아크레이 주식회사(본사: 교토시 나카교구)는 러시아 모스크바 두브나 시 근처에서 새로운 생산 공장 가동을 시작했습니다. 7월 16일 공장의 최초 출하를 기념하기 위해 축하 의식이 거행됐습니다. 아크레이의 7번째 공장인 이 공장의 이름은 ARKRAY Ltd.입니다.

ARKRAY Ltd.는 아크레이 주식회사(이후, ’아크레이’)가 러시아 연방에서 운영하는 첫 개발 • 생산 시설입니다. 7월 16일 오후에 모스크바 두브나 시에 6월 27일 가동을 시작한 새로운 공장에서 출하식을 거행했습니다.

출하식에는 러시아 정부 관계자를 비롯해 지역 당뇨병 협회 및 의료 기관 관계자, 또한 현지 거래처와 보도 관계자 등 총 50 여명이 참석했습니다.

식의 시작 부분에서 아크레이 주식회사 대표 이사 집행 임원 사장 마츠다 타케시는 참석자에게 감사를 표했습니다. ’아크레이는 러시아에서 수 년간 당뇨병과 소변 검사 부문의 체외 진단용 의약품 시장에서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개발 및 생산 시설이 설립되어 러시아 내에서 개발, 생산, 공급이 가능해질 것입니다. 지금까지 해왔던 것 이상으로 고객의 요구에 부합하도록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을 것입니다. 우선 자가 혈당 측정기와 자가 혈당 모니터링 센서 생산으로 시작하지만, 향후 사업을 확대해서 러시아의 더 많은 고객의 건강을 지원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할 것입니다.’

러시아의 IVD (체외 진단용 의약품) 시장은 고령화의 진행과 생활 습관병의 증가로 확대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아크레이는 당뇨병 환자가 사용할 혈당자가 측정기를 비롯한 의료 기기의 수요 확대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아크레이는 러시아 시장을 비롯한 세계 각국에서 시장의 요구와 트렌드에 부합하는 제품을 신속하게 제공하기 위한 생산 체제의 구축과 고객에 대한 서비스 강화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신공장 개요

회사명
주소 4, Programmistov St., Dubna, Moscow Region 141983, RUSSIA
전화: +7-499-703-34-92 팩스: +7-496-219-10-14
전체 면적 약 572m2
사업 내용 자가 혈당 측정 장치 및 센서 등의 개발 • 제조